회사소식

  • 중소기업 최초 워크스테이션 출시 (주)트리엠 워크스테이션 “TW-series”
  • 2016.06.28
  • 조회 : 8371

    (주)트리엠에서 중소기업 최초로 빠른 대용량 데이터 처리, 확장성과 안정성을 갖춘 워크스테이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트리엠 워크스테이션은 고성능 6세대 Intel Xeon 프로세서와 전문가용 Quadro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대용량 데이터 분석 처리를 가능하게 했으며, GOLD 500W의 고효율 파워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트리엠 워크스테이션의 CPU 6세대 Intel Xeon 프로세서는 스카이레이크 마이크로 아키텍처 기술 적용으로 향상된 에너지 효율과 성능을 보장하며, 데이터에 대한 보다 빠른 접근성을 제공하는데 이는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작업환경을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하며, 발열을 감소를 위한 Intel Tac 2.0 구조적으로 냉각 성능을 극대화하여 안정적인 업무를 보장토록 구현하였다.



    또한 전문가용 Nvidia Quadro 그래픽을 탑재하여 강력한 시각적 퍼포먼스 경험할 수 있다. Nvidia Quadro 그래픽은 16K x 16K 렌더링 기능 제공으로 최고의 해상도와 뛰어난 이미지 처리가 가능하며, Nvidia Scalable Geometry Engine 사용으로 복잡한 모델과 장면에서 자유로운 작업 가능하여 고성능의 그래픽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그래픽카드이다.


    트리엠 워크스테이션은 대용량, 고효율의 GOLD 500W파워를 탑재하여 대기전력 상태에서 1W이하의 전력 소모를 제공하며, 최대 32Gb/s 속도의 M.2슬롯을 탑재하여 부품간 간격 최소화 및 2-Way 멀티 그래픽 지원으로 그래픽 성능의 최적화를 가능하게 했다. 그 밖에도, SATA Express 탑재로 최대 16Gb/s 전송 속도 지원하며, Dual BIOS를 내장하여 BIOS훼손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한편 트리엠 담당자는 “중소기업 최초의 트리엠 워크스테이션 TW시리즈는 믿을 수 있는 성능과 호환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는 제품으로,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고사양 작업 환경에 빠른 업무 처리를 원하는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트리엠 워크스테이션 TW시리즈는 CPU E3 1230 / E3 1270 버전과 그래픽 K420 / K620 버전을 탑재한 네 가지 모델로 출시했다. 효율적 예산 활용을 위해 다양한 라인업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TAC 2.0 (Thermally Advantaged Chassis) : Intel 냉각성능 극대화 기술로 CPU 작동 시 40이하의 내부 온도 유지 기술.

서울특별시 성동구 상원길19, 4층(성수동1가, 신한IT타워) ㅣ 대표이사 : 김동수
대표전화 : 02-2024-1900 서비스센터 : 1577-2552 팩스 : 02-2024-1901